[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수지가 데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료하고 서울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수지는 지난 24일 태국 방콕 MCC홀서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에 앞서 5월 12일 타이베이, 26일 홍콩 등 아시아 지역에서 팬미팅 투어 '2018 SUZY Asia Fan meeting Tour <WITH>'를 개최했다.

이번 방콕 팬미팅에서 수지는 'HOLIDAY(Feat. DPR LIVE)', '소버(SObeR)',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등 다채로운 솔로곡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커버 댄스, 현지 인기 드라마 OST 커버곡 가창 등 알찬 무대를 준비해 태국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아울러 수지의 연기 활동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토크 타임,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트리, 퀴즈 게임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수지의 등장에 현지 수완나품 공항에는 많은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고,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 태국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하는 등 열광적인 관심을 받았다.

수지는 팬미팅 후 팬들과 하이터치를 진행했고, 한 명 한 명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는 수지의 모습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해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수지는 오는 7월 7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미팅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개최 일자와 시간만큼이나 특별한 수지의 서울 팬미팅 예매는 26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