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뷰티텐 제공]
[사진=뷰티텐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Beauty10(뷰티텐)’ 인터뷰에서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한경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뷰티텐’은 7월호에 실린 브라이언의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화보 속 브라이언은 캐주얼한 핑크 수트로 젊은 사업가의 에너지를 보여줬으며 그의 깊은 눈빛으로 감성적인 분위기가 연출됐다. 또 다른 사진에선 개구쟁이 소년의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브라이언은 촬영을 마친 후 인터뷰에서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단순히 취미였을 땐 내가 좋아하는 것이니 아무 생각 없이 하면 됐다. 그런데 사업이 되니 남들의 취향에 맞춰야 하고 공부해야 할 게 많아 부담 된다”면서 “그래도 내가 이 운동을 했던 이유를 다시 느끼고 남들한테 가르쳐주면서 전보다 더 잘 알게 돼서 좋다”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올해로 데뷔 19주년을 맞았다. 그는 “내년이면 20주년이라는 게 부담스럽다. 오랫동안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팬들과 우리 음악을 듣는 사람들의 기대가 커졌다. 더 좋은 음악과 더 바쁜 활동을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에 고민이 많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오는 10월 또는 11월에 컴백할 예정이다. 정규든 싱글이든 신곡을 내고 콘서트를 개최할 생각이다. 아직 정해진 건 없지만 날씨가 쌀쌀해지면 우리 음악을 찾을 것 같아서 10월쯤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라이언의 화보와 인터뷰는 지난 26일 발행된 '뷰티텐‘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