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미니 7집 ‘ONE & SIX’의 이미지 티저에서 몽환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공식 SNS 등에 미니 7집 ‘ONE & SIX’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의 정은지는 긴 웨이브 머리의 흰색 레이스 탑을 입고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유심히 바라보고 있다. 나무 벽에 등을 기댄 정은지는 나른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는 2일 미니 7집 ‘ONE & SIX’의 타이틀곡 ‘1도 없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사랑이 끝난 후 감정이 남아있지 않은 여자의 슬픈 마음을 표현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낼 것을 예고했다. 컴백을 앞두고 에이핑크는 유혹적인 성숙미와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두 가지 상반된 버전의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속 에이핑크 멤버들의 이미지 변화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1도 없어’는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올 여름 모두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에이핑크 소속사 측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에이핑크가 신곡 ‘1도 없어’를 통해 자신들만의 성숙함을 표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