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요리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호텔조리/관광전문학사)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하계방학 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방학 특강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재학생들이 요리학원을 따로 다니지 않고도 교내에서 한식조리기능사, 양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제과기능사 자격증 등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특강은 조리자격증 시험 출제위원이자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조리기능장 실기감독위원인 장철호 교수, 국제요리경연대회 지도자인 이흥구 교수, 국제요리 심사위원과 조리기능사 자격증 감독 위원을 맡고 있는 김진영 교수가 지도하고 있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호텔조리/관광전문학사) 관계자는 “본교에서는 조리기능사 자격증 특강뿐 아니라 초콜릿마스터, 제빵기능사, 바리스타 자격증, 조주기능사 필기 및 실기 특강도 함께 진행하여 학생들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는 2019학년도 신입생을 내신·수능성적 반영 없이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장학혜택,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