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익스페디아>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항공+호텔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가까운 일본과 동남아 여행지 상품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여름 휴가 준비에 유용하다.

익스피디아의 항공+호텔 결합 상품은 항공권과 호텔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더욱 저렴하다.

구매를 위해서는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검색하고, 호텔을 고르면 예약 즉시 구매 가능한 특가 항공권 목록이 조회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키나와, 도쿄 등 일본의 인기 도시 8곳과 싱가포르, 홍콩, 방콕 등 동남아 여행지 5곳으로 향하는 항공권과 호텔상품이 함께 마련돼 있다. 항공권 단독 할인에 호텔 할인까지 더해져 더욱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일부 여행지에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일본 도쿄에서는 이 달 21일 저녁 ‘아다치 불꽃놀이’가 개최된다. 약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연례 행사다. 홍콩에서 7~8월 두 달간 지속되는 ‘홍콩 여름 축제’도 주목할 만 하다. 다양한 로컬 숍이 참여해 여행 일정 중 둘러보기에 좋다.

상품에 따라 이달 14일, 2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 출발 기간은 노선 별 상이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나항공, 일본항공과 함께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익스피디아#항공권#호텔#저가

오두환 기자  odh@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