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세븐틴의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가 음반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1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본격적인 컴백 전부터 세븐틴의 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가 음반 판매 사이트 ‘핫트랙스’, ‘YES24’에서 음반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특히 ‘핫트랙스’ 일간 베스트(10일 집계 기준)에서는 키노 앨범 1위를 시작으로 ‘MEET’, ‘FOLLOW’, ‘SET THE SUN‘ 등 모든 음반이 줄지어 상위권을 차지해 음반 판매에 강세를 보였다.

세븐틴은 지난 2일 컴백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컴백을 알리며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등 다채로운 사전 프로모션으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세븐틴의 새 앨범 ‘YOU MAKE MY DAY’는 ‘넌 내게 기분 좋은 날을 만들어 준다’와 ‘넌 내게 기분 좋은 낮을 선사한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어쩌나’를 통해서는 업그레이드된 세븐틴만의 청량하고 밝은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의 신곡 '어쩌나'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선영 기자  bhar@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