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쏘스뮤직 제공]

[일요서울 김선영 기자그룹 여자친구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비롯, 5곡의 수록곡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시원한 일렉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시작으로 트로피컬 바이브의 플럭 사운드와 브라스가 어우러진 ‘Vacation', 소녀들의 상큼한 첫사랑을 느낄 수 있는 ’Sweety', 잠 못드는 여름밤의 설레는 감정의 '바람 바람 바람(Windy Windy)', 강렬한 신스팝 'Love In The Air'까지 여름 정취 가득한 노래들로 앨범을 채웠다.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는 여자친구 특유의 청순발랄함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시원한 팝 댄스곡이다여자친구는 상큼한 보이스와 청량한 비주얼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19일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