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RBW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신예그룹 원어스(ONEUS)와 원위(ONEWE)가 리얼리티 ‘데뷔하겠습니다’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였다.

RBW 측은 “하반기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원어스와 보이밴드 원위가 첫 리얼리티 ‘연습생 Real Life-데뷔하겠습니다’를 론칭했다”며 “향후 두 팀은 리얼리티를 통해 데뷔를 앞둔 연습생들의 고군부투 성장기와 일상을 여과없이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연습생 Real Life-데뷔하겠습니다’는 지난해 11월에 시작한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데뷔하겠습니다'의 일환으로 단독 공연에 이은 리얼리티 프로젝트다.

RBW가 선보이는 형제그룹 원어스와 원위는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음악 스타일은 달라도 오랜 기간 함께 연습하며 우정을 쌓아온 만큼 같은 목표를 가지고 노력하는 열정과 끈끈한 형재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보이그룹 원어스는 건희, 환웅, 서호, 레이븐, 이도, 시온 등 6명으로 이뤄졌으며, 보이밴드 원위는 보컬 용훈, 기타 강현, 드럼 하린, 키보드 동명, 베이스 키아로 구성된 5인조 밴드다. 

KT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올레TV’와 소속사 RBW가 공동 제작한 리얼리티 ‘연습생 Real Life-데뷔하겠습니다’는 지난 9일 첫 방송을 시작해 시즌1을 마무리했으며, 23일부터 시즌2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방송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