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배우 이종혁이 ‘비디오스타-블러드웨이 특집 예능 레드카펫’ 편에 출연해 짧고 강렬한 입담을 선보였다.
 
24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블러드웨이 특집 예능 레드카펫’ 편에서는 탄탄한 연기력에 뛰어난 가창력까지 갖춘 뮤지컬 배우 이종혁, 김선경, 홍지민, 강동호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이종혁은 가장 짧은 사전 인터뷰 시간을 기록하며 “이번 녹화는 숟가락만 얹겠다”라고 발언, 숟가락 토크를 예고했지만 이어지는 동반 게스트들의 폭로에 당황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다고.
 
김선경은 이종혁의 주사, 후배들에게 베풀고도 좋은 선배라 불리지 못하는 이유 등을 폭로하며 이종혁을 코너로 몰았지만, 이종혁은 이내 반격에 나서 오히려 폭로한 자들을 당황하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과거 ‘아빠 어디가’에 동반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이종혁의 아들 준수의 근황도 들을 수 있었다.
 
이종혁은 초등학생이 된 준수가 시험에 100점을 맞아 감동했지만, 다음 시험에 70점을 받아 당황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하지만 결국 아들에게 ‘변죽 좋다. 잘했어’라며 웃어넘길 수밖에 없었던 사연으로 출연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이종혁에 관한 폭로는 24일 오후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