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30일) 0시 이번 앨범의 프로모션 사이트 'RED VELVET Summer Magic'도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선 레드벨벳과 함께 특별한 여름 음료를 만드는 미니게임과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고, 앞으로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관계자가 전했다.
또 레드벨벳은 작년 여름 '빨간 맛 (Red Flavor)'으로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며 '2017 서머퀸'에 등극함은 물론, 지난 1월 발표한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배드 보이(Bad Boy)도 국내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6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 대만, 홍콩, 싱가포르 KKBOX 한국음악 차트 1위를 기록한 만큼 이번 앨범도 히트대열에 합류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는 분석이다.
송승진 기자
songddadda@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