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방학과 휴가의 막바지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내세운 ‘포스트(post) 휴가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 행사는 모든 세대가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귀여운 캐릭터 공연을 비롯해 명사 강연, VR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핑크퐁 스티커 타투 체험을 진행한다. 또 일요일에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팬미팅을 진행해 매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인기 스타 캐릭터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뜨거운 여름 직접 참여 가능한 강연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오는 17일 저녁 7시 ‘모든 순간이 꽃봉오리인 것을’ 저자 정현종 시인이 <시와 함께 떠나는 상상 여행> 공개 강연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새롭게 오픈한 VR 존에서는 친구와 같이 VR 게임을 즐기며 더위를 피할 수 있다.

좀비들로 가득한 병원 탈출하는 스토리의 VR 게임을 비롯해 테이블에서 진행하는 공포 체험, 롤러코스터 체험 등 다양한 VR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2가지 콘텐츠 복합권을 구매하면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오픈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맹정규 신세계 프라퍼티 과장은 “끝나가는 여름휴가 시즌의 아쉬움과 휴가 뒤 찾아오는 피로를 동시에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강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