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양주 강동기 기자]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9월 16일 광사동 나리공원 특설무대에서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와 함께하는 ‘청춘노래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가 주관하는 ‘청춘노래자랑’은 남녀노소 모두 참여해 지역 가수왕을 뽑는 주민 참여형 노래경연 프로그램으로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진행하며 설운도, 양혜승, 김양, 윤수현, 나상도 등 초대가수의 축하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예선은 9월 8일 오후 2시 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1차 무반주, 2차 노래방 반주로 진행하며 선발된 16팀이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에 출전한 팀에는 경연을 통해 최우수상 1팀 150만 원, 우수상 1팀 70만 원, 장려상 1팀 50만 원, 특별상 1팀 100만 원 여행상품권, 인기상 2팀 30만 원 등이 주어진다.
 
양주시민, 관내 직장인과 학생 등 양주시를 기반으로 하는 생활인이라면 누구나 오는 9월 6일까지 청춘노래자랑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각 읍면동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예선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2018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는 오는 9월 15일, 16일 양일간 양주 나리공원에서 아름다운 꽃들과 다양한 체험부스는 물론 패션쇼까지 즐길 수 있는 힐링 축제로 개최되며 9월 7일부터는 양주 나리공원과 양주2동 시가지 일원에서 경관조명과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