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베이지와 화이트, 블랙 등 브랜드의 메인 컬러와 전용 서체를 적용해 바르다김선생만의 정직하고 간결한 느낌을 강조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화면 왼쪽에 자리잡고 있던 메뉴바는 화면 상단으로 배치하고 구성을 간소화해 원하는 정보를 찾기 쉽도록 했으며, 사용자의 위치와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간결한 구성과 다양한 콘텐츠로 사용자가 브랜드 정보와 서비스를 이전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자와 예비 점주를 위한 소통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