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한전KPS, SPC SAMLIP,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KB데이타시스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채용 소식을 21일 발표했다.

한전KPS은 2018년도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사업소별 ▲사무 ▲기술 분야 인턴을 모집하며, 채용인원은 총 300명이다. 학력 및 영어 기준 점수 없이 만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서류심사 시 영어성적을 평가 요소로 활용할 계획이다. 계약조건은 3개월 기간제 근로자로 체험형 인턴기간(3개월) 수료자에 한해 수료증이 발급된다.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통해 서류전형에서는 영어성적 및 자격증 가점 위주로 평가하며, 개별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8일 17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SPC SAMLIP이 정규전환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마케팅 ▲영업 ▲품질분석 으로 공인 영어 말하기 성적을 보유한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만 지원할 수 있다. 단, 품질분석 지원자의 경우 식품, 미생물 관련학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심사-인성검사(온라인)-실무/역량면접을 거쳐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인턴기간 만료 후에는 현업 업무수행 역량을 평가하여 정규직 전환여부를 결정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6일 24시까지 SPC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가 제조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조직(고졸이상) ▲제조장비직(전문학사 이상) 이다. 서류전형-직무적성검사(제조직)/인적성검사(제조장비직)-면접-채용검진 을 거쳐 진행 되며 자격요건 등은 서로 상이 하므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제조직 8월 26일 ▲제조장비직 9월1일 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 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