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태안에서 분양중인 (주)신한의 미지엔 아파트는 동탄신도시의 편의시설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탄,수원, 영통의 프리미엄까지 노릴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분양가는 평당 180만원 이상 저렴하고, 시세역시 입주 때에는 동탄과 비슷한 수준을 형성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특히, 미지엔 아파트는 1,500세대가 들어서는 태안지구의 맨앞자리에 위치하고 있고, 수원연장선인 국철 1호선의 병점역 역세권에 위치한다 병점역에서 거리 5분대로 28평(90세대), 34평(558세대), 43평(60세대) 등 총708세대로 구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로서, 분양가는 동탄이나 태안지구에서 현재 분양되는 회사들보다 월등히 저렴한 평당 530만원(비옵션 가격) 대로 34평 기준 분양가는 1억8,000만원선으로 어느 분양 아파트보다 경쟁력에서 앞서고 있다.분양 조건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마이너스 옵션제, 계약금 500만원, 동/호수 지정, 청약통장 무관으로 구입이 매우 용이하며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순환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다.

모든 생활 아이템이 포함된 기본사양을 갖출경우 평당 610만원(타사는 플러스 옵션 선택사양으로 분양)으로, 입주시 몸만 들어오면 되는 파격적인 최첨단 시설을 갖췄다. (주)신한의 미지엔 아파트는 인터넷/핸드폰을 통한 홈네트워킹시스템 (가전기기 제어 기능)이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친환경소재 접착제를 사용한 도배지 및 바닥재, 주부 위주의 수납공간을 최대 확보한 최첨단 부엌 등 최근의 아파트 트렌드인 웰빙과 편의성을 최대한 반영하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