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손모빌(ExxonMobil)의 국내 자회사 모빌코리아윤활유가 야외활동이 잦은 가을철을 맞아 모빌원 제품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0월 15일까지 전국 131개 모빌 브랜드 정비업소를 방문해 엔진오일을 모빌원 제품으로 교환하는 선착순 4000명의 고객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정비업소 방문 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한 신규 고객에게는 CU모바일상품권 1만 원 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도 주어진다. 쿠폰 내 QR코드로 접속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고프로 액션캠(1명), 레드불 티셔츠(200명) 등을 제공한다.
 
‘모빌원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제품군은 Mobil 1 ESP 5W-30, Mobil 1 ESP x2 0W-20, Mobil 1 0W-40, Mobil 1 0W-20, Mobil 1 5W-30 등 총 5종이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불거진 여러 가지 이슈로 인해 프리미엄 엔진 오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많은 차량 소유주 분들께서 최상의 보호 성능을 갖춘 엔진오일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자사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