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글 작성자 중 10명 선정…3~4라운드 티켓 제공

CJ대한통운은 오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는 미국프로골프투어(PGA) 정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대회 갤러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하기 메뉴를 클릭한 후 ‘THE CJ CUP’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고, 대회에 참가하는 CJ대한통운 소속 선수에게 응원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10월 5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퀴즈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대회 1~2라운드 주중 갤러리 티켓(1인 2매)을, 응원글 작성자 중 10명을 선정해 3~4라운드 주말 갤러리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는 등 총 40명을 초대한다.

오는 10월 18일부터 제주도에서 열리는 두 번째 ‘THE CJ CUP’은 총 상금 950만 달러(한화 약 110억 원)로 세계 최고 수준이며, 대회가 열리는 장소인 클럽나인브릿지도 골프매거진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100대 코스로 선정된 바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최되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인 PGA투어 정규 대회에서 소속 선수들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한국 골프 발전과 첨단 물류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회사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