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앨범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채널을 통해 우주소녀의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 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를 비롯해 '너, 너, 너(You, you, you)', '아이야 (I-YAH)', '가면무도회 (Masquerade)', 'Hurry Up'(허리 업), '2월의 봄 (You & I)'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부탁해’는 도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보컬 테마의 신스팝이다. 이 곡은 ‘사랑은 받은 만큼 돌려주는 것, 상대방을 있는 그대로 포용하고 안아주는 것’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소녀가 사랑을 대하고 지켜내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한 리더 엑시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우주소녀의 첫 팬송 ‘2월의 봄’에는 우주소녀 멤버 13명의 목소리가 모두 담겨 있어 완전체 활동에 관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우주소녀는 10인 10색 팔색조 매력을 뽐낸 미공개 포토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주소녀는 앞서 공개했던 컴백 포토에서 보여준 신비로운 요정미와는 다르게 한층 성숙해진 아름다움으로 반전 매력을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