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명절을 맞아 상차림이 고민인 시청자들에게 특급 솔루션을 제공한다.
 
19일 저녁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추석 특집을 꾸민다.
 
김수미는 명절을 맞이해 스트레스 받는 주부들에게 “스트레스 받을 거면 차라리 반찬을 하지 마라. 그러나 가족들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갈비찜만은 꼭 하라”며 쉬워도 너무 쉽다는 김수미표 갈비찜을 공개한다.
 
또 추석을 맞아 그간 함께 고생한 셰프들의 가족과 지인을 초대해 명절 음식을 대접한다. 김수미는 특별 게스트 출연 소식을 듣고 “오늘은 셰프들이 실수를 해도 욕을 할 수가 없다”며 조심스러워했다는 후문. 하지만 막상 셰프의 가족과 동료가 등장하자마자 전을 부치도록 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편 가족과 지인의 등장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셰프들의 다양한 모습으로 재미가 더해진다.
 
여경래 셰프의 아들은 “아버지가 김수미 선생님께 혼나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으며, 최 셰프의 직장 동료는 “최 셰프는 꼰대다”라는 돌발 발언으로 셰프들이 진땀을 흘렸다고 전해진다.
 
오늘 방송은 특별히 추석특집으로 꾸며지는 만큼 스튜디오에 그동안 함께 고생했던 셰프들의 가족과 지인이 방문한다. 셰프들의 아들부터, 아버지, 그리고 늘 함께하는 가족 같은 동료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 전망. 김수미는 특별 게스트들의 등장 전부터 “오늘은 셰프들이 반찬을 배우는 동안 실수를 해도 욕을 할 수가 없다”면서 무척이나 조심스러워 했다는 후문.
 
추석 명절 밥상을 책임질 반찬은 물론 주부들의 명절 스트레스까지 책임지는 '수미네 반찬' 16회는 19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