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지역아동센터 등 4개 시설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

[일요서울|고양 강동기 기자]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지난 20일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4개소를 방문하여 ‘사랑의 쌀’ 83포(포당 10kg)를 전달하고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눴다.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정중앙)
   
사회복지시설 방문은 이윤승 의장, 이규열 부의장을 비롯한 각 상임위원장들과 지역구 의원들이 함께 했으며, 2개 팀으로 나눠 강선지역아동센터(일산서구 주엽동), N하우스그룹홈(일산동구 정발산동), 고양시소규모노인종합센터(덕양구 성사동), 문촌9종합사회복지관 능곡센터(덕양구 능곡동) 등 4개 사회복지시설에 쌀을 전달하고 입소자 및 시설관계자들과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윤승 의장은 “매년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고 위로하는 시간을 갖지만, 우리 주변에는 여전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다”며, “훈훈하고 따뜻한 추석명절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이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고, 시의회도 앞장서서 우리 사회의 소외받는 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회복지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고양시의회는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 등을 방문하여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