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59, 48, 47, 40A, 40B평형 937세대·15~29층 이뤄져
빌트인 시스템 적용…공간활용·주거공간 쾌적성 극대화


한라건설(주)은 파주 운정신도시에 한라비발디 U-CITY를 분양한다.

한라비발디 U-CITY는 95, 59, 48, 47, 40A, 40B평형 총 937세대로 구성됐으며, 15~29층의 초고층 대단지로 이뤄져 있다.

한라비발디 U-CITY는 ‘플라자’, ‘가든’, ‘파크’를 테마로 수경공간, 조형물, 놀이시설 등을 갖춘 다양한 테마공원과 산책로를 마련했고, 지상 2개층을 필로티 공간(일부동)으로 조성해 운동, 휴식, 만남, 놀이, 이벤트 등의 다양한 테마를 즐길 수 있는 ‘테마형 필로티’를 조성했다.

탑상형 설계로 효과적인 단지내 오픈 스페이스를 확보한 한라비발디 U-CITY는 테라스가 있는 최상층 다락방, 빌트인 시스템 등의 적용으로 공간활용 및 주거공간의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95평형은 복층의 펜트하우스를 구성하여 중대형평형으로써의 고급감을 더욱 살렸다.

안전하고 쾌적한 단지내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주출입구에서 부출입구로 이어지는 단지내 차량동선을 지하화 했고, 단지내를 순환하는 1km에 이르는 산책로 및 자전거 도로를 설치했다. 또한 지상주차율을 3%대로 최소화, 공원 같은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운정신도시내 분양 예정인 타 아파트에 비해 50cm 넓은 2m 발코니 적용으로, 채광 및 자연환기를 원할히 할 수 있도록 했고, 최고 2.5m의 천정고를 적용함으로써, 기존 아파트 보다 높게 설계했다.

한라비발디 U-CITY는 단지내에 대단위 휘트니스 센터와 커뮤니티 센터를 설치해 헬스, 에어로빅, 골프연습은 물론 찜질방, 산소휴게실 등 건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했고, 노래방, 독서실, 게스트룸 등이 들어서는 커뮤니티 센터에서는 가족간, 입주민들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외부에서 휴대폰 등으로 집안의 가스, 조명, 난방 등을 제어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비롯, 첨단ㆍ안전ㆍ웰빙ㆍ절약을 테마로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 획득), 세대 무선랜, 출동경비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절수형 원터치 전자밸브 등 편리한 시설을 갖췄다.

한라비발디 U-CITY는 등기 후 바로 매매가 가능하며, 각 순위별로 최초입주자 모집공고일 현재 파주시에 일정기간 이상 거주한 거주자에게 30%의 지역우선 물량이 배정된다. 아파트 견본주택의 오픈일은 9월 7일이며 입주는 2009년 9월 예정이다.
-출처/부동산신문-

<문의:031-902-4500>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