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학에서 대표적인 것을 꼽는다면 전문의들은 주저하지 않고 조루와 사이즈 콤플렉스라고 말한다. 그 중에 왜소증 환자는 정신적으로도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게 현실이다. 의사들이나 심리학자들도 왜소증이 있는 사람에게 성은 페니스의 크기에 비례하지 않으며 단지 심리적인 현상이라 고 말한다. 그러나 당사자에게는 그런 말이 아무런 도움이 되질 않는다. 최근 왜소한 음경으로 인한 남성들의 고통을 덜기 위해 서주일 원장(02-515-0052/www.aasex. co.kr) 이 국내에 도입한 신기술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주로 사용되고 있는 음경확대술은 지방이식술, 진피이식술, 보형물 삽입술등이 보편화되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시술들은 나름대로 장점이 있으나 단점 또한 가지고 있다. 지방이식술은 지방이 체내로 흡수되는 단점이 있으며, 진피이식술은 수술흉터가 크게 남으며 이식된 피부에서 혈관형성이 제대로 되지 않아 이식된 피부가 괴사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며 수술 성공률을 많이 기대 하기란 어려운 문제점이 있다고 한다. 이런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현재 보형물을 음경피하에 삽입하는 방법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보형물의 재질에 따라 촉감의 여부가 결정되는데 요즘 대부분 사용되는 보형물은 고체의 실리콘 보형물이다. 그 성분이 고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리 부드러움을 강조한다고 해도 딱딱한 느낌을 피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그로 인해 성관계시 여성 뿐 아니라 남성도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서주일 원장이 특허인정을 받고 개발한 실리콘 젤타입의 보형물은 이런 단점을 해소했다는 면에서 남성들에게 큰 희소식이다. 실리콘젤 재료의 특징이라면 인체조직과 비슷한 재료를 사용하여 이식 후에는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특히 부드러우며 수술 후에도 염증이나 통증 같은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다. 또한,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영구적으로 신체에 안전하게 유지되어 성기왜소 콤플렉스를 느끼는 남성들에게는 획기적인 장이 열리게 된 것이다. 실제로 실리콘젤이나 식염수가 들어갈 수 있는 특수 처리된 팩으로 상담시 제품을 직접 확인해본다면 얼마나 부드러운지 만져봄으로써 그 느낌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마치 자신의 살을 만지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며 수술 역시 간편하여 이제는 더 이상 왜소 공포증에 시달리지 않고 자신감 있는 삶을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