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학은 1990년대 중반에 급격히 발달하여 지금까지 많은 수술법들이 개발되었는데, 그중에서 조루와 확대술의 발전이 가장 두드러졌다. 그 중에 왜소증 환자는 정신적으로도 많은 고통을 겪고 있어 이에 대한 치료법으로 많은 확대 수술들이 개발되었다.현재 주로 사용되고 있는 음경확대술은 지방이식술, 진피이식술, 보형물 삽입술등이 보편화되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시술들은 단점들을 가지고 있는데, 지방이식술은 지방이 체내로 흡수되는 단점이 있으며, 진피이식술은 수술흉터가 크게 남으며 이식된 피부에서 혈관형성이 제대로 되지 않아 이식된 피부가 괴사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며 수술 성공률을 많이 기대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다.

그래서, 이런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현재 보형물을 음경피하에 삽입하는 방법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보형물의 재질에 따라 촉감의 여부가 결정되는데 요즘 대부분 사용되는 보형물은 고체의 실리콘 보형물이다. 그 성분이 고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리 부드러움을 강조한다고 해도 딱딱한 느낌을 피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그로 인해 성관계시 여성 뿐 아니라 남성도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서주일 원장은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소하면서 왜소한 음경으로 인한 남성들의 고통을 덜어 주기 위해 새로운 신기술을 국내에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주일 원장이 특허인정을 받고 개발한 실리콘 젤타입의 보형물은 왜소증 남성들에게 큰 희소식이 되고 있다.실리콘젤 재료의 특징이라면 인체조직과 비슷한 재료를 사용하여 이식 후에는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특히 부드러우며 수술 후에도 염증이나 통증 같은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다. 또한,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영구적으로 신체에 안전하게 유지되어 성기왜소 콤플렉스를 느끼는 남성들에게는 획기적인 장이 열리게 된 것이다.

실제로 실리콘젤이나 식염수가 들어갈 수 있는 특수 처리된 팩(일명 젤팩)으로 상담시 제품을 직접 만져볼 수 있어 얼마나 부드러운지 그 느낌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마치 자신의 살을 만지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며 수술 역시 간편하여 30분 정도로 수술 후 바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어 이제는 더 이상 왜소 공포증에 시달리지 않고 자신감 있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서주일 원장 문의 02-515-0052 www.aasex.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