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목욕탕에서 지나가는 사람의 음경을 보며 관심을 표현한 적이 있을 것이다. 또한 ‘코가 크면 뭐도 크다’라는 말도 들어 보았듯이 거근(巨根)에 대한 사회 전반적인 관심을 단적으로 증명한다. 남성의 1/3이 자신의 성기가 작다고 느끼고 있으며, 이러한 생각이 열등감으로 작용하여 잘못된 정보로 인한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듯이 올바른 정보를 습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현재 주로 사용되고 있는 음경확대술은 지방이식술, 진피이식술, 보형물 삽입술등이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나 단점들을 가지고 있다.

지방이식술은 지방이 체내로 흡수되는 단점이 있으며, 진피이식술은 수술흉터가 크게 남으며 이식된 피부에서 혈관형성이 제대로 되지 않아 이식된 피부가 괴사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며 수술 성공률을 많이 기대하기 어렵다. 이런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현재는 보형물을 음경피하에 삽입하는 방법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 보형물의 재질에 따라 촉감 여부가 결정된다. 요즘 대부분 사용되는 보형물은 고체의 실리콘 보형물이다. 그 성분이 고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리 부드러움을 강조한다고 해도 딱딱한 느낌을 피하기 어려우며, 그로 인해 성관계시 여성 뿐 아니라 남성도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서주일원장은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소하면서 왜소한 음경으로 인한 남성들의 고통을 덜어 주기 위해 새로운 신기술을 국내에 도입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서주일원장이 개발한 실리콘 젤타입의 보형물은 성기왜소 콤플렉스를 느끼는 남성들에게 큰 희소식이다.

실리콘젤 재료의 특징은 인체조직과 비슷한 재료를 사용하여 이식 후에는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특히 부드러워 수술 후에도 염증이나 통증 같은 부작용이 없다. 또한,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영구적으로 신체에 안전하게 유지되어 남성들에게는 획기적인 장이 열리게 된 것이다.실제로 실리콘젤이나 식염수가 들어갈 수 있는 특수 처리된 팩으로 상담시 제품을 직접 만져볼 수 있어 얼마나 부드러운지 그 느낌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마치 자신의 살을 만지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며 수술 역시 간편하여 30분 정도로 수술 후 바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어 이제는 더 이상 왜소 공포증에 시달리지 않고 자신감 있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2-515-0052
www.aasex.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