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이범희 기자] 재규어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잠재 고객 창출과 더불어 기존 고객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공식 기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JaguarKorea)을 오픈 했다고 21일 밝혔다.

재규어 코리아는 ‘얼라이브(Alive)’라는 콘셉트 아래 페이스북을 운영,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럭셔리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아름다운 고성능 차’라는 재규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스토리와 이미지를 활용하여 알릴 방침이다.

또한 재규어 페이스북에서는 재규어의 어제와 오늘, 미래 비전 및 재규어의 다양한 기업, 마케팅 활동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 전 차종에 대한 소개뿐 아니라 재규어의 히스토리도 연도별로 확인할 수 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영국의 명차 브랜드 재규어는 다른 브랜드들이 흉내 낼 수 없는 고유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페이스북 개설을 계기로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재규어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skycro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