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가 베스트 5종 피자에 한해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 도미노피자>
[일요서울 | 유수정 기자] 도미노피자가 또 한번의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6일 오전 9시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코리아 도미노스 데이(Korea Domino's Day)가 지금부터 진행됩니다”라는 공지를 게재했다.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16일 하루 동안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을 할 경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5종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할인쿠폰 없이 인터넷으로 피자를 방문포장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를 할인해주는 통큰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행사 대상은 도미노피자 베스트셀러 5종(콰트로치즈샌드·치즈케이크샌드·포테이토·슈퍼디럭스·슈퍼슈프림)이다.

앞서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12월 6일 창립 52주년을 맞아 ‘글로벌 도미노피자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전 세계 53개국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 행사는 도미노피자 전 품목 50%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걸었으나 접속자 폭주로 사이트가 마비돼 원성을 샀다.

이에 한국 도미노피자 측은 고객들의 불편을 수렴해 반값 이벤트를 다시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crystal07@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