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겨울 조인성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섬세하고 치밀한 연기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조인성이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 방송 첫 주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것. 

조인성은 화려한 인생을 사는 전문 포커 겜블러 ‘오수’로 분해 그의 인생 만큼이나 화려한 의상, 그리고 내면의 진지함이 묻어있는 클래식한 의상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그 겨울 조인성 패션을 담당하는 최진영 실장은 “극 중 캐릭터 직업인 포커 겜블러의 화려함을 강조하기 위해 컬러감이 있는 의상을 매칭했고, 차갑고 강렬한 매력을 배가시키기 위해서 버건디 컬러나 채도가 낮은 컬러의 코트를 스타일링 했다”라고 했다.

또, “화려함 속에 자유로움과 틀에 박히지 않은 삶을 추구하는 캐릭터의 성격을 살리기 위해 빈티지한 워싱 소재 셔츠, 깔끔한 팬츠와 클래식함이 묻어나는 서스펜더를 매칭해 포멀하거나 딱딱해보이지 않는 캐주얼한 의상을 착장했다”며 “조인성씨가 비비드한 색감의 의상이 잘 어울리고, 훤칠한 키와 황금비율이 모든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해낸다”고 말했다.

그 겨울 조인성 패션 반응은 첫 주 만에 폭발적이었다. 시청자들은 “그 겨울 조인성 패션 대박이다”, ” 패셔니스타가 돌아왔다!”, “수트 핏 종결!”, “역시 패션 하면 조인성!”, “이게 바로 패완얼?”이라는 반응이다.
6352seoul@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