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아트 <사진=크라이슬러코리아>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을 맞아 피아트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Drive Your Life’ 전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Drive Your Life’는 피아트 브랜드 캠페인인 ‘Life Addictio n’의 일환으로 4월 한 달간 전국 피아트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피아트의 대표 아이콘인 친퀘첸토(500)와 친퀘첸토C(500C)는 물론, 7인승 사륜구동 CUV인 프리몬트(Freemont)의 시승회를 통해 피아트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직접 전할 예정이다.

시승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 피아트 스튜디오에는 매직쇼, 추억의 오락실 게임 및 친퀘첸토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관람 등 가족, 연인, 어린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마련돼 있다. 더불어 ‘Drive Your Life’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며, 시승 기간 동안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피아트 라이프 스타일 악세사리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시승 행사 기간동안 삼성카드와 특별 프로모션 진행으로 36개월 할부 시 5.5%의 낮은 금리(24개월 이하 5.3%)로 차량 구입이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1%를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는 오토 캐시백 서비스 프로그램의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삼성카드 1000만 원 이상 결제 시 3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사장은 “피아트는 단순히 자동차의 개념을 넘어 보다 즐겁고 개성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따뜻하고 희망찬 봄의 기운과 함께 ‘Drive Your Life’ 전국 시승행사를 통해 보다 즐겁고 유쾌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휘호 기자> hwihol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