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지난달 23일 “1채널 블랙박스가 갖춰야 할 주요 기능들은 강화하고 가격은 최대한 낮춘 ‘파인뷰 PROII’의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인뷰 PROII는 블랙박스 보급 확대로 높아진 소비자들의 기준점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가장 중요한 기능들을 강화하고 보강한 블랙박스다.

현재 온라인 시장에서 국내 최정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파인뷰 PRO FULL-HD의 모든 기능에 고휘도 시큐리티 LED를 추가하고 영상 프레임 수를 높였다. 또한 고휘도 시큐리티 LED가 추가돼 야간 녹화 영상의 품질이 높아졌고, 영상 프레임 수가 증가해 보다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을 지원한다.

촬영화각은 국내 최고수준의 수평화각(119도) 지원으로 사고발생 상황을 더욱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다. 영상저장 장치인 메모리카드의 경우, 파인디지털의 엄격한 신뢰성 테스트를 거친 16GB 마이크로 SD카드를 채택해 보다 안정적인 저장을 구현했으며, PC에서 확인 시 파인뷰 전용뷰어를 통해 운행지역 확인 및 녹화영상의 부분확대와 영상보정이 가능하다.

허성욱 파인디지털 블랙박스 개발이사는 “파인뷰 PROⅡ는 최고의 화질과 부드러운 영상, 차량 안전을 위한 기능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기능만 탑재한 최고급 블랙박스”라며 “보편화된 블랙박스 시장 속에서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고민 해결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휘호 기자> hwihol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