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강휘호 기자] 영국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된 쉐보레가 2014-15 시즌에 적용되는 맨유의 새 공식 유니폼 디자인을 7일(미국 현지 시간) 공개했다.

팀 마호니(Tim Mahoney) 쉐보레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는 “축구 클럽 역사의 한 페이지로 인정받기 충분한 맨유의 새로운 유니폼을 전 세계의 맨유 팬들과 함께 기념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앞서 쉐보레는 향후 7년 간 맨유의 장기 스폰서를 기념하기 위해 앞서 공개한 쉐보레 축구 스폰서 역사와 팬, 스타 선수가 함께한 영상의 전체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맨유의 팬들과 현재 및 과거의 축구 스타들이 함께 행진하며 맨유의 주제곡을 부르는 장면을 담고 있다.

한편, 맨유는 23일 캘리포니아주 로즈볼(Rose Bowl) 경기장에서 열리는 LA갤럭시 팀과의 경기에 새 쉐보레 유니폼을 처음 입고 첫 출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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