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카마 스튜디오>
[일요서울 | 김종현 기자]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이 김민지 SBS 전 아나운서와의 결혼식에서 때문에만세 삼창을 외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김일중 아나운서는 지난 28일 오전 SBS 러브 FM ‘김지선, 김일중의 세상을 만나자에 출연해 박지성-김민지커플의 결혼식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김 아나운서에 따르면 이날 결혼식 사회를 맡은 배성재 아나운서는 평소 뭐뭐 하기 때문에라는 말투를 자주 쓰는 박지성 선수를 위해 아주 특별한 만세 삼창을 준비했다.

배 아나운서는 결혼식이 끝나고 행진을 하기 전에 박지성에게 때문에 삼창을 요구한 것.

이에 박지성은 김민지이기 때문에, 내 아내이기 때문에, 내 여자이기 때문에, 정말 사랑합니다라고 외쳐 두 사람의 애틋한 사랑을 과시했다.

▲ <사진제공=카마 스튜디오>
이와 함께 김 아나운서는 결혼준비 하면서 싸우지 않았냐는 김지선의 질문에 대해 우리 캡틴 박을 모르는 거냐결혼 준비도 캡틴답게 잘 리드해서 큰 무리 없이 진행됐다고 하더라. 축복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더 행복한 결혼식이었고 그만큼 잘 살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박지성과 김민지는 지난 27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화촉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1년 처음 만나 지난해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해 백년가약을 맺었다.

todida@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