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연예인들의 숨겨진 두얼굴 '진상 또는 변태'

강남일대 룸살롱을 중심으로 남자 연예인의 무용담(?)이 끊이지 않고 있다. 무용담은 대부분 ‘TV에서 봤을 때와는 전혀 딴판’이라는 것. 이 중에는 일반인의 상상을 초월한 충격적인 내용도 적지 않다. 물론 연예인이란 점 때문에 피해를 입는 사례도 있다. 이른바 ‘꽃뱀’에 당한 것이다. 현직 룸살롱 마담이 들려준 ‘연예인 룸살롱 출입기’를 들어봤다.

남자 연예인들에게는 ‘유흥수칙 제 1순위’가 있다. 꽃뱀을 주의하라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연예인들이 꽃뱀에게 엮일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지만 그 중에서도 나이트클럽이 제일 유력한 공간이다.

이른바 ‘원나잇 스탠드’를 즐기다 말 그대로 ‘코 꿴’ 것이다. 특히 나이트클럽에서는 이들 남자 연예인을 잡기 위해 혈안이 돼 있는 경우가 많다.

그들이 나이트를 찾는다는 소문이라도 나면 그들과 한번 만나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몰리게 되고 여성들이 몰리게 되면 자연스럽게 일반남자 손님도 많아질 수밖에 없다. 결국 남자 연예인들은 이러한 매출 피라미드의 정점에 위치해 있는 것이다.

따라서 업소 측에서는 그들만을 대상으로 별도의 룸을 만들어 놓는가 하면 술값도 대폭 저렴하게 깎아준다. 또한 그들과의 부킹 역시 ‘엄선’하는 경우가 많다.

밀폐된 공간에서 만난 남자 연예인과 일반인 여성. 서로가 마음에 든다면 당연히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될 수밖에 없다. 이렇게 해서 한 두잔 술을 더 마신 뒤에는 ‘소주나 간단히 하자’는 말과 함께 개인적인 시간을 갖게 되고 누가 뭐라 할 것도 없이 호텔로 향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모두들 성인들인 만큼 연예인이 이렇게 원나잇 스탠드를 한다고 해서 뭐라고 할 것은 없다. 문제는 이렇게 원나잇 스탠드가 ‘조용히’ 끝나면 다행이지만 그 뒤로 여자들의 협박이 이어진다는 점이다. 임신을 했다는 이야기는 고전적인 스토리로 여겨질 정도다.

자신과의 관계를 소문을 낸다거나 때로는 ‘아는 오빠 중에 기자가 있다’ 등의 이야기를 하면서 돈을 요구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때로는 정기적으로 돈을 요구하는 ‘악질 꽃뱀’도 있다고 한다.

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 이러한 꽃뱀의 유형이 대부분 비슷하다는 것이다. 가장 큰 특징은 처음에 볼 때는 전혀 꽃뱀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특히 남자 연예인들의 경우 주변에서 여자 연예인들을 많이 보기 때문에 ‘잘 놀고 섹시한 여성’에 대해서는 그다지 흥미를 느끼지 않는다는 것. 오히려 여자 연예인들에게서 느낄 수 없는 순수한 모습에 더욱 매력을 느낀다.

그러나 이렇게 한번 잘못 엮이게 되면 호되게 당하는 경우가 많다. 피해는 본 남자 연예인의 경우 때로는 은밀하게 사법당국에 수사를 의뢰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것 역시 ‘벌떼처럼’ 달려드는 기자들 때문에 쉬운 일은 아니다.

잘 나가는 남자 연예인들이 이런 식으로 유흥업소와 관계를 맺고 있다면 잘 나가지 못하는 일부 연예인들은 직접 술집 등을 하면서 유흥의 세계와 관련을 맺고 있다.

사실 ‘반짝 스타’는 우리 주위에서도 부지기수로 찾아볼 수 있다. 한때는 정말 잘나갔지만 세월이 흐르고 인기의 판도가 달라지면서 어느덧 쓸쓸한 뒤안길로 물러서 있는 연예인들이다.

한때라도 잘 나갔으면 그나마 다행이다. 아예 끝없이 ‘조연’으로만 머물러 있거나 혹은 ‘아, 얼굴은 알겠네’ 수준의 무명 연예인들은 불안한 미래에 고통 받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결국 선택하는 것이 술집이나 나이트 등의 유흥업소를 차리거나 혹은 ‘홍보이사’ 등의 직책을 맡는 것이다.


연예인 전용 안마시술소 등장

하지만 이렇게 유흥업소에서도 성공을 하지 못할 경우에는 결국 최악의 선택으로 불법 성매매 업소를 운영하는 연예인까지 생겨나고 있다. 대딸방이나 안마 시술소 같은 것이 이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심지어 한 안마 시술소의 경우 ‘연예인 전용’ 이미지까지 생겼다.

물론 일반인이라고 이곳에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것은 전혀 아니다. 하지만 워낙 많은 연예인들이 이곳에 드나들다 보니 자연스럽게 그런 이미지가 굳어진 것이다. 연예인들이 이곳을 많이 이용하는 이유는 단 하나. 일단 업주가 연예인이다 보니 ‘입단속’이 철저하고 안전할 것이라는 믿음 때문이다.

현재 시중의 떠도는 소문으로는 상당수의 영화배우, 탤런트, 개그맨, 가수들이 이러한 안마 업소에 드나들고 있다고 한다. 연예계 생활을 하며 받는 스트레스를 이렇게 성욕으로 해소하고 있다는 것.

여자 연예인 역시 마찬가지다. 그나마 얼굴은 좀 알려졌지만 뜨지 못한 경우에는 술집 경영이나 마담의 역할을 하는 경우도 있다. 물론 남성 손님들로부터 반응은 폭발적이다. 톱 탤런트는 아니지만 그나마 연예인의 술시중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기 때문이다. 심한 경우에는 대딸방에도 조연급 여자 연예인이 일을 한다는 충격적인 소식도 접할 수 있다.

물론 대부분 연예계에서 발을 붙이지 못하고 밀려난 경우에 어쩔 수 없이 돈 때문에 일을 하는 것이다. 그나마 룸살롱에서 일을 하면 심하게 이미지를 구기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특히 이런 업소들의 경우 예약을 하지 않으면 아예 들어가지 못할 정도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업소도 있다.

꼭 탤런트가 아니라도 이제는 이름과 얼굴이 잊혀진 여자 가수들도 이렇게 룸살롱에서 일을 하면 생계를 유지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고 한다.

남자 연예인들의 경우 화류계에서는 ‘진상’으로 소문나는 경우가 허다하다. 스크린이나 브라운관에서는 번듯하고 매너있는 엘리트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성행위를 할 때에는 ‘심각한 진상’들이 많다는 것.

심지어 어떤 가수의 경우에 여성의 성기에 자꾸만 물건을 넣으려는 성향 때문에 ‘기피 대상 1순위’에 오르기도 했다고. 또 상당수의 연예인들은 자신들이 단지 연예인이라는 이유 때문에 특별한 대접을 받길 원하고 심지어 콘돔을 쓰는 것 자체를 수치로 여기는 경우까지 있다고 한다.

따라서 안마 시술소에서 일하는 상당수의 여성들은 아예 연예인이라면 탕에 들어가려고 하지도 않는다는 것. 그나마 아직 연예인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초짜 탕순이’들만이 그들을 상대한다. 남자 연예인 중에서는 오로지 1:2의 변태적인 성관계에만 관심이 있는 ‘섹스 머신’도 있다고 한다.

심지어 업주나 아가씨와의 마찰이 불거져 폭력 사태로 번지고 돈까지 물어주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생긴다. 대딸방도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드나드는 곳이다. 특히 개그맨들이 유난히 대딸방을 많이 선호한다는 것. 그들은 대부분 짧고 강렬한 서비스를 받길 원한다고 한다.

사실 어떤 면에서 볼 때 특별히 연예인이라고 해서 그들의 화류계 생활을 욕할 이유는 없다. 이는 일반인들도 얼마든지 하는 일이고, 그들이 단지 연예인이라는 것 때문에 비난받아야 할 이유는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많은 청소년들이 연예인에 대해 호감을 가지고 있고 선망의 대상으로 여긴다는 점에서 그들에게 좀 더 ‘특별한 사회적 책임감’이 요구된다고 할 수 있겠다.


#안마업소들 신종서비스…이게 다 뭐니?

최근 강남의 메이저 안마업소들이 불황타개를 위한 신종 서비스를 연이어 쏟아내고 있다. 이른바 ‘무한 사정’이라는 것이 그 첫 번째 신종 서비스다. 말 그대로 무한한 사정이 허락된다는 얘기다. 예전 같으면 꿈도 못 꾸는 서비스라는 것. 자칭 안마 매니아인 김씨의 이야기다.

“선릉역인근의 한 업소에서 최근 실행하고 있는 무한 사정 서비스는 이제까지의 안마 시스템을 완전히 깨는 변화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떻게 보면 IMF 당시의 가격파괴와 비슷한 위상이라고 할 수도 있겠다. 일반적으로 안마 업소에서는 1회의 서비스에서 단 한 번의 사정만을 할 수 있었다. 그 이상 하려고 한다면 ‘진상’으로 몰리기 십상이었고 아가씨나 가게 측에서 미운털이 박히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러한 경계가 완전히 사라져버렸다. 생각해보라. 자신의 체력만 된다면 10번의 사정을 해도 된다는 이야기가 아닌가. 거의 혁신적인 서비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안마업소들의 신종 서비스는 이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다. 이른바 ‘투걸 투샷’ 서비스는 무한 사정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만하다. 투걸 투샷은 한 시간을 두 개로 쪼개 각각 30분과 30분으로 나누어 놓는다. 그리고 각각의 시간에 따라 두 명의 다른 여성이 각각 남성을 서비스하게 되는 것이다. 무한 사정 서비스가 한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투걸 투샷은 분명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신종 서비스는 여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다. 이른바 ‘키핑 서비스’라는 것이 또다시 등장하면서 사람들은 ‘경악’을 하기 시작했다. 흔히 ‘키핑’이라고 하면 먹다 남은 양주를 보관하고 있다가 자신이 원할 때 또다시 꺼내먹는 것을 말한다. 그런데 이러한 똑같은 서비스가 바로 안마업계에 등장했다. 앞서 언급한 30분 단위의 투걸 투샷 서비스를 키핑하게 한 것이다. 예를 들어 30분 간 한 번의 서비스를 받았다면 손님은 여기에서 서비스를 멈추고 다음에 다시 30분간에 행해지는 또 한 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말 그대로 정확한 의미의 ‘키핑’인 것이다. 혹자는 이러한 서비스를 ‘런치 타임 서비스’라고 말하기도 한다.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낮거리’를 할 수도 있다는 의미에서다. 경기 불황이 지속되는 한 이같은 업소들의 신종 서비스는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준>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