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마스터카드와 함께 '미니쿠퍼 컨트리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니쿠퍼 컨트리맨 이벤트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에서 마스터카드를 이용해 자카르타-런던 또는 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시 응모 가능하며, 2015년 6월 30일까지 발권된 항공권만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왕복 항공권 1장 구매 시 이코노미 클래스는 1장의 응모권을, 비즈니스 클래스 또는 퍼스트 클래스는 2장의 응모권을 증정한다. 특히 마스터카드 가루다인도네시아 시티뱅크 신용카드(GICC)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입했을 경우, 응모권을 3배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8월 30일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본사 홈페이지(www.garuda-indonesi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미니쿠퍼 컨트리맨(1대), 런던 항공권(2매), 싱가포르 항공권(4매), 발리 항공권(6매) 및 공식 파트너사 리버풀FC의 트레이닝 키트 공식 져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미니쿠퍼 컨트리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a_mkt/220262865483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