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에서 무제한 와인과 함께 라이브 밴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와인 플라이츠’를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이태리 최상급 포함 17여종의 와인과 알로프트 호텔의 수석 셰프가 엄선한 안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누크 레스토랑과 W XYZ바에서 매일 저녁 6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와인 플라이츠’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안주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호텔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매주 목요일~토요일 저녁에는 실력파 밴드들의 라이브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는 '라이브 앳 알로프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라이브 앳 알로프트'는 알로프트 호텔만의 브랜드 포인트인 '음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며, 뮤직 플랫폼을 구성해 나가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전세계 알로프트 호텔에서는 각지의 신인 밴드들이 참가하는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한편,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스타우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객실키로 사용할 수 있는 체크인 시스템인 ‘SPG Keyless’를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오는 3월 17일부터 도입 예정에 있다.

‘SPG Keyless’는 호텔 프런트에서의 체크인 과정 없이 스마트폰의 SPG앱을 이용해 직접 객실로 입실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시스템이다. 알로프트 호텔은 도시적인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 공간과 테크놀로지 서비스가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