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홀리데이투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족과 함께하기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가족 나들이 가자~!’와 ‘가정의 달 5월! 가족 할인 받고 해외여행가자~!’로 나뉘어 진행된다

‘가정의 달 5월!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가족 나들이 가자~!’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20일 까지 진행되며 홀리데이투어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이벤트 참가자분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외식상품권 15만원 1명, 2등 CGV영화 예매 기프티콘 4장 2명, 3등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명께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홀리데이투어 담당자는”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가족과 함께 나들이 할 수 있도록 외식상품권, CGV영화 예매 기프티콘 등을 제공 하여 가정의 달의 맞게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려고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5월! 가족 할인 받고 해외여행가자~!’ 이벤트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출발일 기준이 아닌 예약일 기준으로 해당 기간 내에 예약 및 구매 해준 고객들 중 3인 이상 예약 및 구매 진행 해주신 분들께 인당 15,000원씩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홀리데이투어 담당자는” ‘가정의 달 5월! 가족 할인 받고 해외여행가자~! 이벤트는 5월 황금연휴 또는 다가올 휴가철에 가족과 함께하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추가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 하였으며, 가족이 아니더라도 3인 이상 해당 기간 내 예약 및 구매 해주신 고객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고 밝혔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상품으로는 중국, 홍콩, 마카오, 일본 지역 상품과 여행시 필요한 입장권 및 공연 티켓, 비자 발권 등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다.

홀리데이투어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참여방법 및 상품확인은 홀리데이투어 홈페이지(www.holidaytou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