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산경팀] 비알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케이크’, ‘어피치는 힐링중’, ‘제이쥐는 썬탠중’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7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로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무지, 어피치, 제이쥐, 콘, 튜브, 프로도, 네오 등 카카오프렌즈의 앙증맞은 7가지 캐릭터가 모두 모인 완전체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를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어 지난 7월 1일 출시 이후 25가지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중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쿠키앤크림의 7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만7000원이지만 7월 한달 간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2000원 할인된 2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연이어 출시한 ‘어피치는 힐링중’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복숭아 ‘어피치’가 해변에 누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한 제품이다.

‘어피치는 힐링중’은 콧노래를 부르는 어피치의 귀여운 얼굴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특징으로, 전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 순위에서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몬드봉봉과 ▲체리쥬빌레의 2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9000원이다.

또한 카카오프렌즈의 제이쥐 캐릭터를 활용한 ‘제이쥐는 선탠중’은 해변에 누워 선탠을 하고 있는 제이쥐의 얼굴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했다.

익살스러움이 가득한 ‘제이쥐는 선탠중’은 ▲바나나와 ▲초콜릿 맛으로 진한 초콜릿과 달콤한 바나나가 만나 더욱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10~20대뿐 아니라 중 · 장년층 고객들에게도 친근함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과 함께 올 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kycro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