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강휘호 기자] NS홈쇼핑의 온라인 쇼핑몰 NS몰은 대웅제약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의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1인 1회 가능하며 NS몰과 NS모바일의 이지듀 상품 페이지에서 배송료 2500원만 결제하면 자동응모 된다.

배송료를 결제완료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제품 ‘이지듀 플러스 피니쉬 올인원 모이스처(4 in1, 3만7000원)’를 증정한다. ‘이지듀 플러스 피니쉬 올인원 모이스처’는 토너, 에센스, 로션, 크림의 기능이 들어있어 제품 하나로 보습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 오는 29일까지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우수포토상품평 5명을 추첨해 10만 6000원 상당의 기초 3종세트(더블 하이드라 토너,에센스, 크림)도 추가 증정한다. 우수상품평작성 당첨자는 다음달 7일 개별 통보하며, ‘이지듀’ 상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신제품 론칭 이벤트 기간 동안 ‘이지듀’ 신제품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체험용 샘플 7종과 트라이얼 키트(TRIAL KIT) 3종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올인원 모이스처 20ml 3개와 체험용 샘플 7종, 트라이얼 키트 3종을,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포켓 선티슈 정품과 체험용 샘플 7종, 트라이얼 키트 3종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혜인 NS몰 뷰티상품 담당 MD는 “겨울철 실내 난방과 차가운 날씨는 피부를 자극하는 가장 큰 요인으로 피부를 쉽게 손상시킨다. 대웅제약의 30여년 바이오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코스메슈티컬(화장품+의 약품)브랜드 ‘이지듀’는 핵심관리와 단계별 기능을 높이는 솔루션 핵심 성분 처방으로 손상된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다”고 전했다.

hwihol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