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 산경팀] 어버이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이 되면서 외식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지속적인 물가상승과 경기불황으로 어려운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면 잦은 외식은 부담이 되기 마련이다.

최근 외식업계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쿠폰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브랜드에서 준비한 혜택을 잘 이용하면 실속 있는 가격에 부담 없이 든든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랜드…풍성한 혜택 담긴 쿠폰 제공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한식뷔페 브랜드 ‘자연별곡’은 이달 말까지 평일 저녁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이랜드잇(E:LAND E:AT) 멤버십 가입 및 3명 식사 주문 시 ‘자연별곡 5월의 선물 쿠폰’을 테이블당 1장씩 증정한다. 쿠폰에는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 1박2일 숙박권(1등) ▲효(孝)의 만찬 평일 및 주말 1인 식사권(2등) ▲효(孝)의 만찬 평일 1인 식사권(3등) 등 푸짐한 선물이 랜덤으로 담겨 있다.

오리엔탈 누들&라이스 ‘아시아문’은 이달 16일부터 ‘냉쌀국수’ 등 여름 특선메뉴 주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 시 내달 30일까지 ▲꿔바로우(1등) ▲양지쌀국수(2등) ▲롱롱 스프링 롤(3등) ▲그린샐러드(4등) ▲탄산음료(5등)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자사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이랜드잇(E:LAND E:AT)’의 모든 가입고객에게 이달 20일까지 스테이크, 꽃등심구이, 피자, 꿔바로우, 보쌈, 샐러드, 에이드, 아이스크림 등 자사의 15개 외식 브랜드 메뉴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이랜드잇’ 통합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잘 활용하면 알뜰하게 가족 외식을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 ‘자니로켓’세트 출시

신세계푸드의 햄버거 레스토랑 ‘자니로켓’은 5월 한달 간 오리지널 버거와 프라이즈, 탄산 1잔으로 구성된 세트를 1만900원의 알찬 구성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고,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리지널 세트 또는 2만5000원이상 구매 시 프라이즈와 콜라 2잔, 오리지널과 베이컨체다 싱글 버거세트 2만900원 구매권 등 5종의 혜택이 담긴 쿠폰을 1매씩 증정한다.

신화푸드그룹은 자사 외식 브랜드의 총 11개 매장에서 평일 및 주말에 10%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은 갈비/한정식 우설화(수원 신영통점), 재래식 돼지갈비 천지연(인천 소래포구역점, 수원신영통점, 수원 광교점), 일식 긴자(광명 광명점, 수원 신영통점), 송도이동갈비(화성 동탄점, 성남 율동점, 인천 본점), 청담본갈비(용인 구성점), 중식 하인선생 등이다. 신화푸드그룹 공식 사이트에 방문해 쿠폰 이미지를 다운 받아 매장에서 제시하면 이달 31일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