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그룹 갓세븐(GOT7‧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신곡 ‘하드캐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갓세븐은 23일 자정 ‘하드캐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가지 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와 JYP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오픈했다.

특히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전복된 채 거친 연기를 내뿜는 자동차와 강렬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차 안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멤버 진영이 갑자기 눈을 뜨는 마지막 클로즈업 장면은 시각적 충격을 선사한다.

또 두 번째 티저는 곡 도입부의 인상적인 안무와 함께 물속에 갇힌 진영을 교차편집한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인다. 물이 가득 차오른 유리 상자에 갇힌 진영과 그 옆에서 망치를 들고 유리를 깨려고 하는 영재의 모습이 내포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욱이 두 영상은 공통적으로 다크한 감성을 물씬 뿜어내며 최고의 몰입감 전한다. 이에 갓세븐이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27일 두 번째 정규앨범 ‘플라이트 로그:터뷸런스(FLIGHT LOG:TURBULENCE)’를 발매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