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전민정 기자] 네일아트 전문학원 반디아카데미에서 올해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국가자격증과정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이들 중 네일 미용 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12월말까지 실시된다.

올해 수능을 본 수험생이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을 등록하면 수강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중 선착순 10명에게 컬러랩칼라 매니큐어 8종 등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반디아카데미에 방문해 상담을 받을 시 반디 화일세트를 증정한다.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은 주 2회 총 4개월 동안 진행된다. 1주차에는 필기시험 대비 이론교육과 네일아트 기초, 그리고 매니큐어를 다루며 2주차에는 젤 매니큐어와 인조네일 시술 및 제거를 다룬다. 3주차에는 젤 원톤 및 아크릴프렌치 스캅춰와 페디큐어를 다루며 4주차에는 3주차까지 다루었던 내용을 바탕으로 실기시험 대비 준비 교육 및 실전 모의 시험을 보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반디아카데미 배선미 대표는 “네일 아티스트는 미적 감각과 트렌드를 읽어내는 전문 지식, 그리고 네일아트 기술이 모두 필요한 미용 분야로, 사람이 대상이 되고 작품이 되는 매력적인 예술 직업”이라며 “미용에 관심을 둔 학생들의 진로 탐색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하며 전문가의 입장에서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