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부산 이상연 기자] BNK경남은행은 투유뱅크 출시에 맞춰 오는 12월 말까지 ‘투유뱅크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개의 테마로 구성된 투유뱅크 출시기념 이벤트는 방문고객ㆍ상품가입고객ㆍ서비스참여고객ㆍ최고참여고객 별로 당첨자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일 방문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60명)과 엔젤K포인트 1000점(40명)을 준다.

또 주간 최다 방문고객 8명을 선정해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투유입출금통장ㆍ투유더정기예금ㆍ투유더자유적금 등 투유뱅크 전용 수신상품에 처음 가입한 고객 3명에게는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여기에 월별로 투유더정기예금 최고 금액 가입고객 1명을 선정해(동일금액일 경우 추첨) 5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Talk상담 또는 통화예약을 통해 투유더정기예금과 투유더자유적금에 가입한 고객 20명에게는 5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둘레길 참여고객(50명)ㆍ투유알림 앱 설치고객(50명)ㆍ인터넷대출 약정고객(30명) 등 서비스참여고객 130명에게는 2인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게다가 상품가입과 서비스 체험고객 가운데 최고참여고객 3명을 매월 추첨해 5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1등)ㆍ3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2등)ㆍ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3등)을 준다.

스마트금융부 하충수 부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롭게 출시한 투유뱅크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행운을 얻어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외도 BNK경남은행은 페이스북을 이용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2일까지 페이스북 공유하기를 통해 방문고객 이벤트를 친구와 지인에게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준다.

또 12월 7일부터 12월 16일까지 간편이체와 더치페이 메뉴 이용후기를 페이스북 댓글로 작성하면 고객 50명을 추첨해 2인 영화 예매권(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40명)을 보내준다.

부산 이상연 기자  ptlsy@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