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이범희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합격의 명장’ 입성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1일까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합격의 명장’ 예상인물을 작성하고 기대평을 등록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합격의 명장’ 단과반 온라인강의 10%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한 총 1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공무원 합격 플래너,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각인 펜 등을 증정한다.

12월부터 에듀윌에서 새롭게 강의를 펼칠 ‘합격의 명장’은 외무고시 수석합격자로, 여러 유명 공무원 학원에서 19년간 대표 스타강사로 활약해 왔다.

특히 최근 공무원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를 연속 적중시키면서 독보적인 공무원 강의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으며, 작년에는 평범한 수험생들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공부 방법론인 ‘스파르타 공부방법론’을 제시해 유명세를 떨치기도 했다.

공무원 시험 ‘합격의 명장’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회원반’ 등의 종합반은 물론, 단과반 수업으로도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에듀윌에서 많은 공을 들여 ‘합격의 명장’ 교수를 모시게 됐다”며 “공무원 수험생 분들이 ‘합격의 명장’ 강의를 통해 해당 과목에 좀 더 자신감을 붙이고 합격도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험생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기사제공=에듀윌>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