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과거 김숙에게 고백 받았다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예능 병아리 조우종은 프리선언 2달 차로 <비디오스타>에서 파격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24회가 ‘손태영과 기타 등등’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손태영과 그녀와 친분을 갖고 있는 방송인 김지민, 허경환, 조우종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조우종은 프리선언 2달 차 예능 신생아의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조우종은 김지민에게 1년 동안 공들여 쌓은 탑이 “전현무가 김지민의 가방 하나 들어준 것”으로 와르르 무너졌다고 열변을 토했다. 이에 김지민은 “조우종이 자신에게 공 들였던 시점이 언제인지 알 것 같다”며 깜짝 발언을 했고 이어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분위기가 형성 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우종은 김지민에 이어 MC김숙과의 과거 에피소드에 대해 입을 열었다. 조우종은 “과거에 김숙이 나에게 너 정말 괜찮다. 같이 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며 충격 고백을 했다. 또 조우종은 “내가 가계부도 쓰고 착실하게 살아가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숙은 “사람으로서 괜찮다고 했다. 남편으로서는 정말 최고의 남편이 될 것 같다”고 말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조우종은 샤이니 민호와 막역한 절친 사이라며 의외의 황금 인맥을 뽐냈다. 샤이니 민호는 조우종과 함께 조우종의 집에서 새벽까지 축구를 보는 사이라고 밝히며 의문스러웠던 두 사람의 친분을 증명했다. 샤이니 민호는 조우종에게 “재미없다”고 돌직구를 던지며 예능 선배로서 “조우종은 더 망가질 필요가 있다”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손태영, 김지민. 허경환, 조우종, 네 명의 스타들과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손태영과 기타 등등’ 특집은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