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배우 이시영이 지난 1일 방송된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 입춘 맞이 환절기 피부를 지키는 화장품으로 ‘라셈드(LASEMD)’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이시영, 딘딘, 김지민 등 MC진이 환절기 피부를 위한 아이템으로 라셈드 크림팩과 크림 마스크팩을 체험했다. 이시영과 유보화(뷰티플러스 셀럽)는 뷰티캠을 통해 실제 라셈드 크림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이 계절을 앞서가는 화사한 봄맞이 ‘플라워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생기 넘치는 ‘플라워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제품으로 라셈드 앰플과 라셈드 크림팩이 사용돼 봄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라셈드는 안전한 최소성분으로 피부를 관리해주는 화장품이다. 특히 라셈드 앰플은 피부가 스스로 좋아지는 것을 돕기 위해 특별히 개발돼 일반 화장품과는 완전히 다른 설계로 만들어졌다. 피부에 꼭 필요한 최소 성분만으로 완성됐으며 나노 리포좀 기술로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보다 깊이 전달하도록 만들어졌다. 병의원에서 만날 수 있다. 최근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인체피부 일차 자극 시험에서 라셈드 앰플(TA, VA, RS, CK, SC)과 크림 마스크팩이 저자극 물질로 평가 받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는 그 동안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정리한 ‘시즌 2 종합 뷰티 상식 퀴즈’가 진행됐다. 피부과 전문의인 조항래 오킴스피부과 대표원장이 출연해 피부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점검하고 올바른 지식을 전달했다.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는 시청자들의 뷰티 센스를 플러스 해주는 뷰티템과 뷰티노하우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시영, 개그우먼 김지민, 가수 딘딘이 MC로 활약했으며 시즌 2는 이번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사진=루트로닉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