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지웅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무크랜드가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장학금 이벤트 참가자를 22일까지 모집한다. 무크랜드는 지난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장학금 제도를 통해 총 352명에게 86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해 지난해 말까지 합격장학금 이벤트 신청자를 모집했지만 미처 신청하지 못한 수강생들의 요청으로 해당 이벤트를 재오픈 했다.

무크랜드에서 공인중개사 강의 교재를 구입하면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신청 후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에 합격하면 합격 장학금 50만 원이 지급된다.

무크랜드는 9단계 커리큘럼 총 75만 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를 선결제 등의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곳으로 일부에서 7일간만 무료 또는 일부 기초이론 강의만 무료 제공하는 것과는 다르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관 랜드스쿨의 우수 교수진들이 펼치는 적중률 높은 명강의를 만나볼 수 있고 그림 민법과 기초 이론서 등 차별화된 교재들이 준비돼 있다.

현재 무크랜드에서는 공인중개사는 물론 주택관리사 합격장학금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무크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지웅 기자  whatalife88@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