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장미에 사랑을 더하다(Love on Rose)라는 슬로건으로 최근 런칭한 로즈하트(ROSEHEART)가 롯데 H&B 스토어 ‘롭스’ 전 지점에 입점했다. 이번에 롭스에 입점하게 된 제품은 로즈하트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로즈하트 모이스쳐라이징 미스트’며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핑크빛이 돋보이는 투톤미스트이다. 최근 SNS 셀럽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일명 ‘여신미스트’로 화제가 되었다.
로즈하트는 종합 광고 대행사인 주식회사 여우별커뮤니케이션에서 런칭했다.

이 제품은 러블리한 비주얼과 리치한 장미향이 특징인 데일리 수분 케어라인이다. 현재 모이스쳐라이징 미스트와 핸드크림 2종이 출시되었으며 추가로 마스크팩 2종(수분, 미백) 수분크림 1종이 추가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로즈하트 미스트는 은은한 장미향이 특징이며 사용시 수분이 날아가는 기존 미스트와는 다르게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보습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오일리하지 않고 산뜻해 사계절 내내 애용하는 ‘사계절미스트’로도 이슈가 된 바 있다.

또 오일특수막이 형성되어 많은 여성들에게 메이크업 전후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롭스 전 지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며 ‘롭스 입점 기념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즈하트 제품은 롭스 외에도 뷰티편집샵 크리마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국내외 주요 특급 호텔 객실패키지와 어메니티로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신세계SSG닷컴과 e-mart몰 등 온라인 종합몰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