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에릭남과 소미가 함께한 신곡 '유후(You, Who?)'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에릭남은 8일 오전 9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봄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달콤한 기타 연주를 배경으로 에릭남과 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깔끔한 모습의 에릭남과 사랑스런 소미는 풋풋한 면모를 뽐냈다.

소파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같은 표정과 자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에는 달달한 멜로디와 함께 "내가 보는 모든 것 다 너를 닮았어"라는 노랫말이 흘러나오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유후(You, Who?)'는 어쿠스틱 미디엄 템포 곡으로 순식간에 주변 풍경을 바꿔놓는 화사한 봄처럼 나의 모든 것을 바꾸는 풋풋한 연애의 시작을 담아낸 봄 시즌송이다.

특히 에릭남이 직접 작곡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한 만큼 에릭남의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Good For You', '못참겠어', 'BODY', '괜찮아 괜찮아', '녹여줘', '우우(Ooh Ooh)' 등 다수의 곡을 작업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에릭남은 신곡 '유후(You, Who?)'을 시작으로 매년 봄, 스페셜 프로젝트 '스프링 노트(SPRING NOTE)'의 시작을 밝혔다.

또 추억이 적히는 노트, 봄의 음표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지닌 '스프링 노트(SPRING NOTE)'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에릭남의 목소리로 매년 봄의 시작을 알리며, 페이지를 채워 나갈 예정이다.

더욱이 에릭남은 지난 봄, 레드벨벳 웬디와 함께한 듀엣곡 '봄인가 봐'를 통해 새로운 봄캐럴송을 탄생시킨 만큼 올 봄에 공개될 신곡 ‘유후(You, Who?)’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한편 에릭남과 소미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CJ E&M 음악사업부/ B2M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지영 기자  bjy-0211@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