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오는 22일 정오 싱글 '가시나(Gashina)'로 컴백을 앞둔 가수 선미가 연이어 티저 컨텐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 가시나(Gashina) 컨셉 포스터(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솔로 가수 선미는 11일 0시에 곡 제목의 의미가 담긴 세가지의 컨셉 포스터를 공개했다.

컨셉 포스터 '가시나'의 의미는 모두 세 가지다. 꽃의 줄기에 돋아 난 '가시', 이별을 연상케하는 '가시나', 그리고 '가시나' 라는 순우리말에 숨겨진 '아름다운 꽃의 무리'라는 의미가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표현됐다. 또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가시난 내 모습이 더 깊숙이 파고들거야',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등 범상치 않은 메시지가 덧붙여져 신비로운 곡의 분위기라는 것을 짐작케 하고 있다.

걸그룹 '원더걸스'로 활동한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했고, 타이틀곡 '보름달'이 큰 인기를 끌면서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선미의 이러한 행보에 이번 싱글 '가시나'는 '더블랙레이블'과 공동 작업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는 모양새다.

한편, 선미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로의 이적 후, 오는 22일 정오 싱글 '가시나'로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송승진 기자  songddadda@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