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상용차 운전자들은 유용한 카드로 본인 소유 차량의 제작사가 만든 카드라고 말한다. 특별한 혜택이 있는만큼 사용할 때의 기쁨도 두 배라는 이유에서다.

그 중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해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자격은 카드별로 나누어지는데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를 통해 공식 판매된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에게만 발급 되는 카드다. 회원 가입은 현재 차량에 등록되어 있는 등록자 성명 또는 차량 실소유자의 성명으로만 가능하다.

메르세데스서비스 골드 카드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를 통해 공식 판매된 차량을 2009년 4월 1일 이후 재 구매 하는 고객과 차량을 두 대 이상 보유한 고객에게 발급되는 카드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5년이며, 갱신이 가능하다. 단, 카드에 등록돼 있는 차량이 매각 등의 사유로 유효하지 않은 시점부터 고객은 회원 자격을 상실한다.

혜택으로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회원만을 위해 발행되는 더 트럭 매거진 무료 정기 구독 과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주최하는 각종 이벤트 초청, 혁신적인 포인트 적립제도를 통한 애프터서비스 보너스 포인트 프로그램 등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