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알찬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Sparkling Beauty’를 추구하는 라네즈에서 준비한 추석 기획 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선물해보자.

수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촉촉한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 세트를 추천한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라인은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에 빠르게 전달되어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줌과 동시에, Moisturizing BiogeneTM 기술이 피부에 하루종일 수분을 리필하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녹아들 듯 부드러운 사용감이 돋보이는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피부에 빠르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촉촉하고 건강한 남성 피부를 위한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 맞춤 워터인 Active Water Plus를 함유해 강력하게 수분 에너지를 충전하고, 라네즈옴므만의 Anti-Dryness™기술을 적용하여 공급된 수분을 붙잡아 주도록 도와주어 피부 수분 증발을 케어한다.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를 진정하여 상쾌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과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산뜻한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잘 맞는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를 진정하여 상쾌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과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산뜻한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잘 맞는 생기 있고 건강한 남성 피부로 만들어 준다.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향의 ‘오딧세이 로맨틱 2종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 최적 보습 성분을 블렌딩하여 면도, 세안 후 자극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 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끈적임 없는 로션이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피부 각질층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손상 받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 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